베트남 하노이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항상 꽁까이와 함께할 수 있습니다.

-
- 첨부파일 :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 21.png (323.0K) - 다운로드
본문
안녕하세요. 베트남 하노이 황제투어 전문 마실장입니다.
패키지 여행으로는 베트남의 유흥을 즐기기가 어려운데요 그래서 자유여행을 많이 선호합니다. 그러나 자유여행은 준비해야할것들이 참으로 많고 아무래도 언어소통이 원활하지않아 사전에 많은 정보와 준비를 해야합니다. 비행기는 물론 숙소부터 유흥 먹거리등 대표적인것만 정하는데도 시간을 많이 허비합니다. 그리고 여행시 발생하는 돌발상황을 대처하기란 매우 힘듭니다. 인터넷의 정보만으로 어디가 좋고 나쁜지는 알수 있어도 안전문제나 피곤함은 더할것입니다. 숙소부터 맛집 마사지 가라오케 풀빌라등 모든 예약상담가능합니다. 환전부터 하나하나 신경쓰실필요없게 모든게 다 준비되어있습니다. 자유여행의 목적만 가지고 베트남에 오시면 모든 즐길거리를 마음편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 하노이 밤거리를 거닐다 보시면 화려한 간판에 마사지도 많고 그만큼 가라오케 간판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말로 간판이 되어있어도 베트남 사람이 운영하는 로컬가라오케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한인가라오케로 가셔야합니다. 로컬가라오케는 일단 말이 통하지 않습니다. 손짓 발짓으로 술은 주문할 수는 있습니다. 물론 초이스까지 하실수 있습니다. 그러나 술값이 말도 안되게 나올 수 있고 맥주와 가짜양주 그리고 베트남 현지 술밖에 없습니다. 간혹 한국 소주를 파는곳도 있긴 합니다만 양주가격을 받습니다. 그리고 2차연애 나가기도 많이 힘이듭니다. 베트남은 4성급 이상 호텔은 현행법상 베트남 아가씨와 동행이 안되고 추가금을 내야하는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동선도 아주 중요합니다. 베트남 경찰이 단속을 오는경우도 있습니다. 큰문제는 없으나 단속시 가라오케에서는 아무런 대처를 해주지 않습니다. 그냥 돈달라고만 합니다. 즐겁게 노는분위기는 망쳐버리고 돈은 돈대로 시간은 시간대로 허비하고 일행들과 숙소로 돌아가는 황당한 일도 있습니다. 그리고 화려한 간판의 외관과는 달리 실내 인테리어는 80년대 수준인곳이 허다합니다. 인테리어도 그렇고 위생상태가 엉망입니다. 노래방 기계또한 없는곳도 있어 한국노래가 안되거나 몇 년전 노래만 되는곳이 있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한인가라오케를 추천하는 이유는 앞에 언급한 문제들은 일단 절대 일어나질 않습니다. 한국인 관리자가 상주해 있어서 기본적으로 의사소통이 원활이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제가 예약을 도와드리는 이유가 추가금없이 마음껏 술을 드셔도 되고 팁요구또한 없습니다. 한인사회가 너무나도 좁기 때문에 로컬가라오케처럼 운영하는 업소는 바로 소문이 나버립니다. 저또한 협력업체로 손님을 소개하지 않을뿐더러 현지분들도 그런 가게를 가지않습니다. 한국인 관리자가 마담들 교육도 잘시켜놔서 대부분 마담들이 한국말을 잘합니다. 그리고 아가씨 교육또한 잘되어있어서 한국노래를 하는 아가씨부터 한국말할 줄아는아가씨들이 의외로 많이 있습니다. 초이스때 손님들 스타일의 아가씨를 선택하는것도 중요하지만 가라오케는 잘노는 아가씨나 술도 잘먹고 분위기 잘 맞추는 아가씨가 인기가 더 많이 있습니다. 가라오케 안에서 일을 잘하는 아가씨들은 대부분 2차나가서도 연애도 열심히합니다. 술을 많이 드셔도 픽업차량이나 가라오케에서 한국 관리자가 택시도 불러주고 2차연애나갈 아가씨들 하나하나 다 챙겨서 보네드립니다. 간혹 숙소에서 기다리는데 같이 놀았던 아가씨가 안오는경우도 있습니다. 한인가라오케에서는 그런일이 절대없습니다. 잘되는 가라오케인인 아닌지 한국에서 인터넷 정보만으로 알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저도 검색을 해봐도 잘나가는 업소가 인터넷에 나와있지 않은 경우도 있고 로컬 가라오케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잘되는 가라오케는 8시전에 풀방이 차고 예약이 일찍 마감됩니다. 저에게 문의를 주시면 사전에 협력된 곳이나 잘되는곳으로 항상 미리 예약을 진행합니다.
하노이 밤거리를 보시면 마사지가게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vip마사지 붐붐마사지 이발소 크게는 건전과 불건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불건전의 경우 손과 입으로 마무리를 해주는 vip마사지가 있고 붐붐으로 마무리해주는 마사지업소가 있습니다. 마사지업소 또한 베트남인이 운영하는 로컬업소는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일단 위생상태가 너무 안좋습니다. 그리고 어두운 조명에 아가씨가 아닌 아줌마가 나오는경우도 많고 배에는 제왕절개 자국에 온몸에 문신으로 도배한 아가씨들... 흥분도 안됩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마사지 업소를 가시면 일단 손님들 취향에 맞게 아가씨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인 업소들의 특징이 좁은 한인사회 때문에 함부로 영업을 못합니다. 소문이 금방나서 현지에 거주하는 한인들이 찾질않습니다. 그래서 항상 한인 업소들은 아가씨 교육에 힘을 쓰며 위생상태도 많이 신경씁니다. 아가씨 면접 또한 한국관리자가 직접하기 때문에 한국인 스타일의 아가씨들이 많이 있으며 아가씨들 또한 위생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여태 한국인이 운영하는 붐붐마사지 업소에서 냄새나는 아가씨를 본적도 없고 들은적도 없습니다. 면접과 교육때 이미 그런 아가씨들은 거른다고합니다. 저는 한인 업소들만 손님들에게 예약을 해드리고 협력합니다. 어느곳이 좋은지 잘되는곳이지 알기가 힘듭니다. 그러나 저는 현지 하노이에 거주하고있으며 베트남만 15년째 살고있어서 골목골목 거의 모든업소를 알고있습니다.
일단 마사지 룸에 들어가면 샤워욕조에서 아가씨와 같이 샤워를 하는데 애기 씻겨주듯 아가씨들이 정성껏 씻겨줍니다. 물론 흥분되서 반응도 바로오지요 살짝 빨아주는 아가씨부터 비벼주는 아가씨등 여러 가지 형태로 샤워때부터 흥분을 시켜줍니다. 그리고 마사지베드에 누우면 오일을 이용해 온몸을 애무하듯 부드럽게 마사지해줍니다. 물론 아가씨에 가슴과 은밀한곳으로 누루마사지라고 합니다. 입으로 애무해주다보면 금방 흥분됩니다. 저는 베트남 아가씨들과 뒤로하는걸 좋아합니다. 베트남아가씨들은 하체가 특히나 더 발달되어있어서 골반이 크고 이쁩니다. 뒤로 엎어놓으면 항아리모양이 참 이쁘고 흥분됩니다. 북부쪽 아가씨들은 아담한 체구가 많이있습니다. 그만큼 신체 모든부위가 작습니다. 경찰 걱정도 하실 필요없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업소는 대부분 경찰들과 협의가 잘 되어있어서 문제도 없지만 온다고 해도 한국관리자가 알아서 돈주고 보넵니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기기만 하시면 됩니다. 베트남은 가라오케도 좋고 마사지도 좋습니다. 꼭 즐기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