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붐붐 마사지, vip, 일반 건전 마사지 등 알고 예약하기

-
- 첨부파일 :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 20.png (356.6K) - 다운로드
본문
안녕하세요 베트남 유흥 전문 하노이 마실장입니다. 최근 베트남 여행이 다른 동남아보다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베트남이 좋아서 많이들 찾아주시는건데 제대로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들을 적어보려 합니다. 유흥 전문이다 보니 황제투어위주의 붐붐 유흥만을 위한 정보만 적어보겠습니다. 업소들 소개는 인터넷이 나와있고 어디가 좋다 나쁘다 말 할 수 없는게 그날 그날 누구를 만나서 어떻게 놀았느냐가 그날 즐거웠다 아니다를 판가름 하기에 좋다 나쁘다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다른점은 얘기할 수 있으며 절대 피해야할 부분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마사지의 경우 건전마사지 vip마사지 붐붐마사지 그리고 비슷한 이발소가 있습니다. 이발소나 건전마사지는 어디를 가시나 크게 내상을 입을일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vip마사지 붐붐 마사지의 경우 내상을 입을 일이 많고 위험한 일에 휘말릴수도 있습니다. 베트남의 vip마사지란 누루마사지후 손과 입으로 마무리를 하는곳으로 로컬 곳곳에 vip마사지라고 적혀있는곳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곳은 로컬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는곳으로 위생상태가 엉망입니다. 퀘퀘하고 눅눅한 마사지베트와 곰팡이가 있을법한 수건들 그리고 어두컴컴합니다. 한국인 여행객을 많이 상대하는곳은 그나마 시설을 조금 신경썼는데 그렇치 못한곳이 많습니다. 어차피 한번 받고 안올 손님을 상대한다 생각에 인테리어나 내부 시설에 더 투자를 하지않습니다. 그리고 말이 통하지 않아 팁요구가 번번히 일어납니다. 여기서 손님 마음대로 컴플레인 걸어 공안이 오더라도 해결이 되지않고 오히려 그 공안마져 돈을 요구하며 한국여행객을 잡아놓고 보네주질 않습니다. 한국 대사관 바쁩니다. 이런일 때문에 일일이 오지도 않을뿐더러 와도 해결 안됩니다. 그냥 편하게 돈주시고 시간 아끼시는게 이럴때는 최고입니다. 그리고 의사소통이 안되어 마음에 들지 않은 아가씨가 들어와도 그냥 받아야합니다. 그나마 아가씨가 들어오면 괜찮은데 아줌마가 들어오는 경우 많습니다 .배에는 제왕절개 자국에 온몸에 문신도 있고 그냥 오일 덕ㅈ덕지 바르고 빨리 싸기를 바랍니다. 모든 로컬 업소가 그렇다는건 아니고 대다수의 로컬업소가 이런 형태입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vip마사지는 다릅니다. 일단 의사소통이 되는 베트남인이나 한국인 관리자가 있어 아가씨 스타일에 맞게 고를수도 있고 체인지 또한 수월합니다. 그리고 위생상태도 한국인이 관리하면 아무래도 기본은 합니다. 최소한 냄새만큼은 안납니다. 붐붐 마사지 업소일 경우 더 중요한데 붐붐마사지란 누루마사지후 마무리를 연애를 하는 코스로 로컬업소일 경우 베드에 눕기 조차 꺼려지고 조명은 어두워 아가씨인지 아줌마인지 구별도 안됩니다. 그리고 금액조차 여행객은 올려받는곳도 많습니다. 한인 마사지샵을 방문하면 기본적으로 내 스타일의 아가씨를 추천받을 수 있으며 아가씨 교육상태나 컴플레인 그리고 아가씨 체읹까지 모두 수월합니다. 한국에서 한국인이 운영하는 업소를 찾기란 어렵습니다. 찾았다고 해서 내 숙소와의 거리 및 동선이 안나오거나 아가씨 상태를 알 수가 없습니다. 인터넷에 나온 정보만으로 예약하기도 어렵습니다. 저는 이곳베트남에서 15년 유흥만 경험하고 운영해오고 있기에 자신있게 추천 가능한업소 예약이 가능하며 고객님들 숙소와 가시는 동선에 가성비까지 고려해서 예약을 진행하고있습니다. 한국인 관리자가 없는곳은 예약진행 저도 안합니다. 고객님들이 방문해서 아가씨랑 연애과정이 별로여서 사정을 못할 수는 있어도 최소한 체인지도 가능하고 스타일 미리 상담도 가능하며 안전붑ㄴ에선 정말 확실합니다. 믿고 에약상담 주시면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마사지 연애만 하고 베트남에서 지넬수는 없습니다. 같이 온 일행들과 술도 한잔하고 하노이의 밤을 즐기기는 가라오케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가씨를 옆에 앉혀놓고 술도 먹고 노래도 부르고 그 흥이 다 가시면 아쉽숩니다. 그러나 그 아가씨와 같이 하룻밤까지 보넬수 있어 아쉬움을 달래면 최고입니다. 베트남 하노이를 지나다보면 가라오케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곳이나 들어가시면 마사지처럼 낭패보기 쉽상입니다. 한국말로 간판이 되어있어도 로컬가라오케 베트남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가 많습니다. 노래방 기계들도 낙후되어있고 외관과 달리 실내는 습기와 담배냄새로 쩔어있고 소주도 없고 가격도 모르고 팁요구는 많고 2차 연애나가는데 많이 복잡합니다. 말이 안통해서 많이 힘이들지요. 그래서 한국인이 운영하는 한인가라오케를 추천드립니다. 현제 하노이는 한인가라오케가 방이 없으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어디가 좋은지 위치는 어떤지 한국에서 인터넷만보고 정보를 얻기는 쉽지도 않고 시간도 많이 듭니다. 문의주시면 예약 상담부터 상세한 설명 가능합니다. 한인가라오케에서 한국인 관리자가 직접 마담들 교육도하고 마담 아가씨들 한국말 어느정도는 다들 하기 때문에 같이 술먹고 게임도 할 수 있고 좀더 즐거운 술자리가 됩니다. 말도 안통하고 옆에 가만히 앉아만 있는 아가씨를 원하시면 아무곳이나 가셔도 되지만 의사소통이 되고 노래도 마음껏부를 수 있고 술값또한 무제한인곳으로 제가 예약진행해드리며 어떤한 문제가 생겨도 한국인이 관리자로 상주해 있기 때문에 해결가능합니다. 암래도 술을 먹으면 소지품부터 잦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정신을 잃을정도로 많이 드시면 안되지만 그래도 저도 있고 한국인 관리자까지 있으면 불미스런 일은 절대 발생하지 않습니다. 걱정말고 편하게 노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말도 안되는 술값을 추가로 내시는일 절대 없습니다. 추가금 하나도없이 미리 예약진행 및 설명 다 해드리고 팁추가도 없습니다. 물론 이동간에 택시비용이나 2차연애시 아가씨와 동행했을때의 차비정도는 미리 고지해드립니다. 2차 아가씨 비용 다 지불했는데 아가씨가 안오는경우부터 2차 나가서 한번하고 아가씨가 가버리는 경우 이런 말도 안되는 경우가 생길수 있는데 한국인 관리자나 제가 예약 진행하는곳은 그럴일이 절대 없습니다. 아무런 걱정마시고 일행들과 즐겁게 술도 마시고 노래도 부르시고 아가씨와 스킨십도 즐기시며 잼있는 술자리가 될것입니다.
베트남 하노이에는 유흥거리가 참 많은데 선택에 따라 앞서 말했듯이 어떻게 누구와 즐겼는냐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짧은 여행기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시려면 숙소간에 이동이나 동선등이 중요합니다. 모든걸 고려하여 예약진행해드리고있으며 숙소나 픽업 상담도 가능하오니 부담없이 연락바랍니다.
베트남 하노이 마실장이였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