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유흥 가성비 좋은 붐붐마사지, 하노이 여행 업소 추천합니다.

-
- 첨부파일 :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 31.png (360.8K) - 다운로드
본문
안녕하세요, 베트남 하노이 황제투어 전문 마실장입니다. 베트남 하노이 황제투어 vip마사지 가라오케 붐붐마사지 풀빌라 에스코트걸등 유흥꺼리가 많이 있습니다. 베트남은 낮이고 밤이고 마사지가게들이 많이 있습니다. 크게 건전과 불건전으로 나뉘는데요 불건전중에서도 vip마사지와 붐붐마사지가 있습니다. 두 마사지업소는 누루마사지로 시작해서 마무리만 손아냐 연애냐의 차이이고 고객님들 그날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원하시는 곳으로 가서 받으시면됩니다. 그렇다고 아무곳이나 가면 큰 봉변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베트남 현지인이하는 로컬 마사지 업소의 경우 외관으로 봤을때는 화려한 간판으로 실내도 좋을거라 생각할 수도 있는데 막상 들어가보면 벽 곳곳에 곰팡이도 쓸어있고 냄새도 퀘퀘하면서 조명도 어둠 컴컴합니다. 그리고 1인 사우나가 있는곳은 이용안하시길 바라며 불을 밝게 켜놓으면 실내가 매우 더럽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마사지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붐붐마사지의 경우 로컬은 아줌마가 들어와도 체인지도 못하고 말이 통해야 먼가를 하는데 말도 안통합니다. 그러나 한국인이 운영을 하면 관리자가 한국인인경우도 많고 제가 예약하고 이용하는곳은 무조건 한국인 관리자가 있는곳만 이용합니다. 공안이 왔을때도 대처가 다릅니다. 로컬은 손님들 신경도안쓰고 공안들은 모르는말로 돈만 요구합니다. 여행객들에게 돈을 뜯어네려고 단속을 합니다. 업소에서 절대 도와주지않습니다. 경찰서까지 가는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인이 운영하는곳은 공안들도 오지않을뿐더러 오더라도 관리자가 알아서 돈주고 보네버립니다. 손님들에게 피해가 전혀 가질 않습니다.
서비스 질에서도 차이가 많이 납니다. 한번오는 여행객이라고 로컬은 대충 손님을 맞이하고 서비스합니다. 그러나 한국인이 운영하는 붐붐마사지의 경우 한국인 관리자가 스타일에 맞춰 설명도 잘해주시고 사진도 보여주면서 사전에 초이스가 가능하게 시스템화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아가씨가 들어와서도 마음에 안들면 바꿔달라고 요청이 가능합니다. 아가씨들 관리 또한 매우 잘되어있습니다. 손님들이 많은곳으로 잘나가는 아가씨일 경우 가게를 옴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국인 업소가 잘되는 이유는 서비스좋고 이쁜 아가씨들이 많이 있습니다. 면접을 보는 관리자가 한국사람이다보니 어리고 이쁜아가씨 위주로 뽑아서 씁니다. 서비스도 하나하나 다 가르켜서 내상을 당할 염려가 거의 없습니다.
마사지전 샤워를 아가씨가 시켜줍니다. 같이 샤워하면서 애기 씻겨주듯 머리도 감겨주고 세수도 시켜줍니다. 같이 벗고 샤워하니 똘똘이가 바로 반응합니다. 아가씨들이 그걸 놓치지않고 바로 입에 물고 샤워하면서 비제이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저는 가끔 그상태로 한번 사정해버릴때도 있습니다. 상당히 꼴릿합니다. 샤워가 끝나면 베드에 편안하게 누워만있으면 아가씨가 오일을 이용해 누루마사지를 해줍니다. 아가씨 가슴과 은밀한 그곳으로 제몸을 부드럽게 비벼줍니다. 아까 사정을 한번했어도 또 금방 서버립니다. 어느정도 마사지가 끝나면 입으로 온몸 구석구석 애무해줍니다. 정말 좋습니다. 서비스 교육이 잘되어있는곳은 여기서도 못견딥니다. 조그만한 아가씨가 제위로 올라와서 열심히 박아댑니다. 여기서 절대 사정 하지말고 기다리세요 그리고 아가씨 눞혀놓고 밑에를 자세히 봅니다. 아가씨들 채구가 작아서 거기도 정말 작습니다. 손가락 2개가 경우 잘 안들어갑니다. 그래서 느낌이 더 좋습니다. 구멍이 좁은만큼 아가씨들도 많이 느낍니다. 오토바이를 많이 타서 그런지 아가씨들 대다수가 물이 많습니다. 러브젤 쓰는 아가씨가 한명도 없을만큼 물이 많습니다. 아가씨를 뒤로 엎어놓고 집어넣어보면 똘똘이가 끊어질 듯 엄청난 압박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아가씨에 따라 다른데 애널도 가능한 아가씨들이 있습니다. 사정 조금 참아보시고 뒤로 하시다가 잠깐 쉬시면서 아가씨를 뒤에서보면 몸매가 정말 좋습니다. 베트남 아가씨들이 가슴보다 골반이 상당히 좋습니다. 아가씨 밑에를 보시면 이쁘게 생겼습니다. 손가락도 살짝 넣어보시고 그래도 어느정도의 매너만 갖추신다면 손님들 취향에 맞춰 아가씨들이 최선을 다합니다.
베트남 하노이 황제투어를 오시면 누루마사지 붐붐마사지는 꼭 받으셔야합니다. 일단 짧은 여행기간동안 오직 연애만을 위한 시간은 마사지뿐이 없습니다. 가라오케나 다른것들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가볍게 붐붐마사지후 식사하시고 저녁에 가라오케에서 술을 드시는 코스도 좋습니다. 낮거리로는 붐붐마사지만큼 가성비 좋은건 없습니다. 숙소에서 일어나시고 씻지 않은 상태로 나오셔서 아가씨가 씻겨도주고 연애도 하고 마사지도 받고 가성비 최고입니다. 베트남 로컬 마사지 가서 안좋은 일을 당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 로컬 마사지에서 그런 경우가 많이있는데 가장 큰건 아가씨문제가 많이 있습니다. 아가씨가 아니라 아줌마가 들어옵니다. 배에 제왕절개 자국보면 잘 서지도 않고 죽어버립니다. 팔다리 등한판에 문신 투성이의 아가씨도 많고 입냄새는 둘째고 베트남 남부쪽 특유에 암냄새가 밑에서 납니다. 저도 베트남 처음와서 그런냄새가 어떻게 밑에서 나는지 신기했습니다. 안씻은 냄새가 아니라 잘씻겨도 겨드랑이 암내같은 냄새가 여자 밑에서 납니다. 저는 왠만하면 그냥 하는편인데 도저히 못하겠어서 그냥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외모가 너무 못생겨도 로컬에서는 그냥 아가씨가 부족하니 써버립니다. 그러나 한국인이 운영하는 마사지업소는 손님이 많다보니 아가씨들이 자연적으로 모이고 서비스가 안좋거나 외모가 안좋으면 지명도 안되고 일도 별로없으니 알아서 걸러집니다. 그래서 잘되는곳은 더 잘될 수밖에 없습니다.
한국에서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데 인터넷 말고는 정보를 얻으실수 없으실겁니다. 인터넷에 몇 년전 글만 보시고 비용을 잘못행각하시거나 몇 년전 얘기만보고 오시면 큰 낭패를 보십니다. 베트남도 한국보다 늦은만큼 빠르게 변하고있습니다. 아가씨들도 점점 세련되어지고 마인드도 많이 바뀌어가는 추세입니다. 한국 손님을 호구로 생각하지않고 자기 발전을 합니다. 유흥이라고 해서 발전이없는게 아니라 가장 먼저 바뀌는게 유흥쪽입니다. 발달도 빠르고 경쟁도 많아집니다. 인터넷 글들만 보고 여행준비하시면 즐거운 여행을 망치실수 있습니다. 저에게 숙소부터 픽업 유흥의 모든걸 상담하세요 친절히 안내해드리고 필요한곳은 예약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0